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

2주차 스페셜 미션 - '팀 기부펀딩 누적 5명이상 모으기'

2주차 스페셜 미션 - '팀 기부펀딩 누적 5명이상 모으기'

2022.09.30

안녕하세요, VW 사무국입니다 🙂

1주차 미션에 적극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!

이미 걷기 완주요건인 50km를 달성한 팀들은, 팀 자체적으로 목표거리를 정하셔서 남은 3주동안 달성해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.

 

더 의미있는 한 달을 보내기 위해 매주 스페셜 미션을 공개합니다!

해당 주차별 미션 성공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리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 

- 매주 월요일 공지사항 및 알림톡으로 안내 예정이며, 미션은 일요일까지 일주일간 수행하시면 됩니다.

- 스페셜 미션은 완주필수 요건은 아니니 부담 갖지 말고 즐겨주세요 :)

 

🖐🏻2주차 스페셜 미션은 '팀 기부펀딩 5명 이상 모으기' 입니다.

 

이미 많은 참가팀들이 기부펀딩을 통해 주변 사람들을 기부에 동참 시킴으로써 ‘우리의 기부’를 이끌어내고 계십니다. 👏🏻👏🏻

이번 주에는 팀 기부펀딩 후원자를 누적 5명 이상 모아주시면 됩니다. 미션을 달성한 팀 중에서 15팀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전체 팀원에게 문자로 발송해 드립니다.

 

1주차와 마찬가지로 팀페이지 미션스탬프에서 미션 달성 여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(이미 달성한 팀들도 제법 있으시네요👍)

당첨된 팀은 다음주 화요일(11일)에 '공지사항' 페이지에 게시하도록 하겠습니다.

 

[기부펀딩 방법 안내 보기]

 

 대회를 통해 모인 후원금은 방글라데시를 포함한 전 세계 식수 및 위생 지원 등의 긴급구호 및 국제개발, 자립을 위한 생계 활동 지원 등 옥스팜 주요 사업에 사용됩니다.

 

🏆최종 기부펀딩 TOP7에게는 별도의 시상품을 드릴 예정이니 더 많은 후원 참여 부탁드립니다.🏆

 

타입
공지사항
목록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