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

유의사항

 

참가신청

- 한 팀은 2-4인 1조로 구성되어야 하며, 개인으로 1인 참여는 불가합니다.
- 만 19세 미만 참가자는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신청해야 합니다.
- 참가자는 반드시 본인이 완주할 수 있는 건강 상태인지를 확인해야 합니다.
- 대회 도중 발생한 부상, 사고 등에 대해 주최측이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참가팀 스스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 팀원 변경은 대회기간 직전인 9월 21일(수)까지 팀페이지에서 변경이 가능하고, 그 이후에는 임의로 팀원 변경이 불가합니다.
-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개인위생에 각별히 신경 써 주시기 바랍니다.
- 웰컴 패키지 및 완주 리워드는 팀 리더의 주소로 일괄 배송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기록측정

- 거리 측정은 팀원들이 함께 걷는 것을 권장합니다.

- 기록 업로드시, 거리-시간-트랙이 함께 확인되어야 인정됩니다.
- 측정은 참가팀 스스로 측정하는 것이 원칙입니다. 러닝앱 또는 GPS장비를 사용하셔서 캡쳐 이미지와 함께 기록을 팀페이지에 업로드 해 주시기 바랍니다.
- 기록은 업로드 후 팀페이지에서 반영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- 완주거리 달성 후 사무국에서 업로드 기록 검토 과정을 거쳐 최종 인증을 진행합니다.

참가비와 기부펀딩

- ‘본 대회’는 스포츠 이벤트가 아닌 가난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 사람들을 위한 기부 프로젝트입니다.
- 대회 참가비와 함께 팀에서 모금한 기부펀딩 금액은 긴급구호, 국제개발, 캠페인을 통해 취약계층 지원사업으로 전액 기부되며 환불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- 참가비와 기부펀딩 금액은 기부금 영수증 발급이 가능합니다. (참가비는 각 팀원의 이름으로 기부처리 됩니다.)

- 기부금 영수증 발급을 위해서는 정보입력 시 ‘기부금영수증 정보’에 후원자님의 성함과 주민등록번호 13자리를 입력해주세요. 연말 소득공제 시, 국세청 연말정산간소화서비스- 기부금 항목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     * 근거: 소득세법 160조의 3【기부금 영수증 발급명세의 작성·보관 의무 등】

기타

- 주최측은 대회와 관련된 진행 및 홍보 목적으로 사진 및 동영상을 수집하며, 참가팀 이름, 사진 및 동영상을 포함한 모든 컨텐츠들은 관련 홍보를 위한 수단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