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요 콘텐츠로 건너뛰기

3주차 스페셜 미션 - '플로깅 활동'

3주차 스페셜 미션 - '플로깅 활동'

2022.10.07

안녕하세요, 버추얼워커 사무국입니다 🙂

2주차 미션에도 적극 참여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한 사람, 두 사람의 마음이 모여서 모두를 위한 내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.

 

더 의미있는 한 달을 보내기 위해 매주 스페셜 미션을 공개합니다!

해당 주차별 미션 성공시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리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 
- 매주 월요일 공지사항 및 알림톡으로 안내 예정이며, 미션은 일요일(16일)까지 일주일간 수행하시면 됩니다.
- 스페셜 미션은 완주필수 요건은 아니니 부담 갖지 말고 즐겨주세요 :)

 

🌏3주차 스페셜 미션은 '플로깅 활동' 입니다. 

 

[진행방법]

- 준비물: 쓰레기 담을 (종량제)봉투, 장갑 혹은 집게 등

- Step1. 걸으며 길에 떨어져 있는 쓰레기를 줍는다.

- Step2. 배번호 혹은 버추얼워커 스티커와 함께 쓰레기가 담긴 봉투 인증샷을 찍는다. (하단 이미지 참조)

- Step3. 인증샷을 마이페이지에서 업로드 한다. (✨미션 클리어✨)

'플로깅'(plogging)은 산책하거나 걸으면서 쓰레기를 줍는 행동으로, 건강도 챙기고 환경도 보호할 수 있는 아주 유익한 활동입니다.

이번 주 미션은, 완주를 위해 걸으면서 플로깅 활동을 하는 것입니다.

팀원들이 함께 하거나, 혹은 팀원 각자가 진행하고 인증사진을 업로드 하시면 됩니다. (걷기 인증과 동일한 방식)

미션을 달성한 팀 중에서 10팀을 추첨하여 '핸디형 무선 청소기' 를 드립니다. (차주 공지사항 게시 및 팀리더에게 개별연락)

각 당첨팀에게 청소기 1대만 제공되는 점 이해 부탁드리고, 대회 종료 후 완주리워드와 함께 발송됩니다.

 

모두를 위한 내일, 모두를 위한 지구를 만들기 위해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.

다음 주, 마지막 미션으로 찾아오겠습니다.🚶🏻‍♂️🚶🏻‍♀️

타입
공지사항
목록보기